[공지] 2021년 제주녹색당 운영위원을 소개합니다!

공지사항 | 제주녹색당 | 2021-05-12

2021년 한 해 동안 제주녹색당 당원 여러분과 함께 제주녹색당을 만들어 갈 운영위원을 소개합니다. 

2021년 제주녹색당의 운영위원은 총 8명이며, 지난 5월 1일에 열린 정기운영위원회에서 부순정, 안재홍 운영위원을 공동운영위원장으로 선출했습니다.

운영위원 명단: 김순애, 김영주, 부순정(공동운영위원장), 안재홍(공동운영위원장), 이진아, 신현정, 정화빈, 진수은

 

2021 제주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 부순정 안녕하세요. 제주녹색당 당원 여러분. 제주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 부순정입니다. 지난 5월 운영위원회에서 공동운영위원장 직을 맡게 되었는데요, 녹색당원이 된 지 3년 정도 되었지만 여러모로 부족해서 자리를 수락하는 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제주에서 녹색당이 성공하지 않으면 어디서 일어서겠나?'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습니다. 제주에서 녹색당의 기치를 잘 펼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 섞인 말이기도 하지만 그 반대의 의미가 되기도 합니다. 제2공항 등 각종 난개발로 신음하는 제주, 강정해군기지 완공 이후 군사기지의 섬으로 변하는 제주, 제왕적 도지사가 민심을 짓밟는 제주의 현실을 꼬집는 말로도 들리기 때문입니다. 사라지는 제주, 군사기지의 섬 제주, 허울뿐인 민주주의가 판치는 제주를 물려주지 않기 위해 '녹색당'의 이름으로 제주녹색당 당원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2021 제주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 안재홍 안녕하세요. 제주녹색당 정책위원장 겸 공동운영위원장 안재홍입니다. 조그만 귤밭에서 농사짓는 농부입니다. 부업으로 배달 노동자 생활을 하고 있어요. 처음엔 가만히 있는 농부보다 돌아다니는 배달 노동자가 좋았는데 이젠 시간에 쫓기며 어지러운 것보단 농부가 좋네요 적색에서 녹색까지! 기후위기 길목 제주에서 전환의 시간을 희망의 시간을 함께 그리고 싶어 녹색당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문턱없는 모두의 정치가 실현되는 제주로~

2021 제주녹색당 운영위원 이진아(그린씨): 숲 마을에 살며 더불어숲을 꿈꾸는 그린 디자이너 그린씨(이진아) 입니다. 정화빈: 낙관의 힘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진수은: 기후위기를 막기 위한 유쾌한 혁명을 계획 중인 제주 청년입니다. 김영주(반디): 안녕하세요. 저는 강정에 살고 있는 반디라고 합니다. 제녹당을 이루고 있는 사람들의 매력에 빠져 함께 하고 싶어 2021년 한해 그 움직임에 동참하게 되었어요. 제녹당이 추구하는 가치를 찾아 지키고 가꾸는 시간들로 한해가 채워지길 기대해봅니다.

신현정: 청년녹색당 공동운영위원장, 인권운동가, 기획자. 아름답고 평화로운 제주에서 살고 싶어 녹색당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안의 숲을 일구고 전환의 씨앗을 뿌리는 당원들과 함께 제주의 녹색반전을 이뤄낼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http://instagram.com/younggreens.jeju 김순애: 안녕하세요. 사무처장 김순애입니다. 새롭게 처음부터 기초를 다시 다지는 기분으로 운영위원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불타고 있는 지구의 현실을 정확히 직시하고 가장 낮은 곳에 있는 이들과 함께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힘을 보태겠습니다.

돌아가기